이 글에서는 자화전자 주가 전망과 목표 주가, 기업 정보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주식 시장에서 핵심은 미래의 기업 가치를 예측하고 선제적으로 움직이는 것입니다. 투자할 종목을 선택하기 전에 현재 기업의 현황과 데이터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자화전자 주식의 주요 현황과 투자 정보를 확인하시고 주식 투자에 도움이 될 만한 정보들을 모아 놓았으니 투자를 고려하실 때 참고하세요..
자화전자 주가, 실적 및 주요 제품 분석: 미래 예측과 투자 가이드
자화전자 기업 개요
자화전자는 통신장비 기업입니다. 대표자는 김상면, 김찬용(각자대표)이며 설립일은 1981/04/25, 주식 상장일은 1999/01/06입니다. 전체 종업원 수는 1,512명이고 본사 주소는 충북 청주시 청원구 북이면 충청대로 1217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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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화전자 주가 분석
자화전자 현재 주가는 24,800원이며 전일 대비 -150(-0.60%) 원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자화전자의 주주현황을 살펴보면 김상면(외 4인)이 지분 36.43%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자화전자는 통신장비 기업으로 장중 기준으로 주가는 24,800원입니다. 자화전자의 시가 총액은 5495억 원이며 발행 주식수는 22,155,870주입니다. 외국인 보유 비중은 8.52%이며 장중 거래량은 62,420를 기록했습니다. 24년 1분기 매출액은 1,836억 원, 영업이익은 178억 원을 달성했으며, EPS는 521원입니다. 자화전자 주식 배당수익률은 없습니다.
대주 상황 정보는 단기 투자에는 중요하지 않을 수 있지만, 장기적인 투자를 고려하고 있다면 대주 상황과 대표의 정보를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자화전자 가치 분석
기업의 가치 평가 방법은 다양하게 있지만, 그중에서 기술 지표를 활용한 방식을 소개합니다. 자화전자는 전체 기술주 2,093개 기업 중 121위 등급인 상위 6.25%입니다. 대표 섹터 평가 48개 기업 중 3위 등급인 상위 6.25%입니다. 대표 테마 평가 28개 기업 중에서는 3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투자 매력도를 평가해 보면 전체 기술주 상위 18.39%, 대표 섹터 상위 33.33%, 대표 테마 10위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동종분야 기업들의 평균적인 기술력 대비 주가에 비하여 현재 동사의 기술력 대비 주가는 저평가되어 있습니다.
자화전자 주식 결론
<중화권 액츄에이터 매출 대폭 증가>
-전자부품 제조업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87년 2월 1일 설립하였으며, 세라믹 반도체의 연구에 몰두하여 전량 일본에서 수입하던 PTC Thermistor를 자체기술로 국산화하였음. 전기전자 소재 및 정보통신기기 부품제조 및 판매업, 수출입업, 부동산업 및 부동산 임대업 등을 영위하고 있음. 스마트폰 및 카메라폰 / 소형 모바일 기기 등에 탑재되는 고사양 카메라 모듈 용 핵심부품을 판매하는 전문 기업임.
-2024년 3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93.4% 증가, 영업이익 흑자전환, 당기순이익 흑자전환. 글로벌 거래선의 다수 확보가 경쟁력으로 재확인됐고 북미향 거래선은 부진하지만 삼성전자, 중화권으로 액츄에이터 매출이 증가하였음. 3분기에 북미 전략거래선 신모델 출시와 OIS 채택 모델 수 증가로 높은 성장이 기대되며, 삼성전자와 중국향 업체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출시 효과로 하반기 영업이익이 대폭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
주식시장에서는 외국인, 기관 및 개인 세 가지 유형의 매수 세력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매수를 하는 주체는 개인 투자자입니다. 개인 투자자는 큰 매수 주체임과 동시에 투자 선택 방식의 차이로 인해 주식에서 약한 세력입니다. 집중력이 부족한 투자 전략으로 기관 투자자나 외국인 투자자에게 이길 수 없었던 것입니다.
이 때문에 개인 투자자는 기관이나 외국인 세력의 추세를 따라가고, 약한 세력에서도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최근에는 외국인보다 기관 투자자를 따르는 추세가 강하며, 외국인의 매수가 불안정하고 개인의 단기 거래 패턴이 기관과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가장 바람직한 경우는 외국인과 기관이 함께 매수하는 종목을 발견하여 투자하는 것이고, 이것은 그 종목이 품질이 좋다는 의미입니다. 주식 전망을 정확히 분석하기 위해서는 기업체의 현황과 시장에서의 위치, 그리고 기관과 외국인의 매수 패턴을 조사해야 하며, 이것은 수익률을 향상하는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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